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이선빈의 피부 메이크업 비법

드라마 ‘38사 기동대’를 통해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각인된 배우 이선빈. 이후 정글의 법칙과 SNL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는 물론 남심과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6일 방영된 MBC 복면가왕을 통해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에서 퍼펙트 스타로 우뚝 선 그녀, 이 날 방송에서도 티없이 맑은 아기 피부로 나타나 시청자들에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배우 이선빈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에이바이봄 고미영 부원장에게 그녀만의 특별한 베이비 스킨 메이크업을 알아보도록 하자.

배우 이선빈 mbc 캡쳐 (사진제공=에이바이봄)

<배우 이선빈의 베이비 스킨 메이크업 TIP>
TIP1. 파운데이션 보다 “컨실러”를 더 많이 사용할 것
1)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 파운데이션보다 컨실러의 양을 더 많이 덜어 색상을 조절한다.
2) 커버가 필요한 부분만 ‘로션을 바르듯’ 얇게 피부 메이크업을 한 후, 눈 가와 입가 주변에 컨실러로 한 번 더 마무리한다.

TIP2. 속은 촉촉, “겉은 보송”
1)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 피부결대로 꼼꼼하게 정돈을 한다.
2) 즉각적인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기 위해 손바닥에 아이크림을 소량 덜어 볼과 이마, 턱에 눌러주며 바른다.
3)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 볼터치하듯 소량의 가루 파우더로 얼굴 전체를 쓸어준다.

TIP3. 눈동자 컬러와 매치할 것
1) 신비로운 눈동자와 헤라 리치 컬링 마스카라 79호 래쉬 블랙이 어우러지도록 은은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이 표현되는 컬러를 사용한다.
2) 쌍커플에 헤라 아이섀도 듀오6호를 발라 눈에 깊이 감을 주고, 살짝 뺀 아이라인과 속눈썹을 풍성하게 살려 섹시함에 포인트를 더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