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주 H.스타일 월산점’

한 사람의 개인이 직업에 관하여 얼마만큼의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는 대화를 조금만 나눈다면 금방 파악할 수 있다. 고객의 두피와 머릿결의 건강을 지켜 줄 수 있는 시술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는 광주 H.스타일 무숑 원장은 미용에 관한 자부심과 끊임없는 열정으로 가슴이 벅차다.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
어린 시절부터 미용 계통에 꿈이 있었지만 그 당시에 미용사는 남자에게 어울리지 않는 직업이라는 편견이 있었다. 집안의 반대도 심하였기 때문에 요식업 분야에서 오랫동안 종사하였다. 하지만 계속 가슴속에 남아있는 꿈을 찾아 미용을 배우게 되었다. 늦은 시기지만 열정을 가지고 공부했었기에 빨리 배우고 습득할 수 있었으며, 남들이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기술을 연마하였다. 개인적으로 미용은 정말 즐겁고 매력적인 분야라고 생각한다. 현재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 일곱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싶은 꿈이 있다.

H.스타일에서 주력하고 있는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R/P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R은 레귤러를 의미하며 건강한 모발을 가진 손님이나 저렴한 가격대를 원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줄인 시스템이다. P는 프리미엄으로 머릿결이 많이 손상된 고객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에 특화를 둔 시스템이다. 고객의 머릿결 건강 상태에 따라 레귤러와 프리미엄의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손상 없는 안전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두피클리닉이 준비되어 있다. 이는 고객이 방문하였을 때에 두피 진단기로 두피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처방을 내려 두피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시술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머릿결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다이찌 클리닉은 고객에게 굉장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스타일에서 시술하는 복구 매직에 대하여 설명 부탁한다.
우리는 복구 매직 전문 숍으로 다른 매장에서 관리를 포기한 머리까지 맡아서 시술하고 있다. 집에서 잘못된 방법으로 염색을 하거나, 화학 시술 등의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해 머리가 타거나 녹아버려 고민인 고객들이 많다. 심하게 손상되어 빗질조차 되지 않아도 좋은 제품과 오랜 노하우로 충분한 영양을 주고 단백질을 채워주어 복구 매직을 시술한다면 찰랑이고 윤기가 흐르는 머리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회복된 머릿결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자연스럽게 단백질이 손실되기 때문에 집에서 꾸준한 관리의 병행이 필요하다.

앞으로 찾아줄 고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고객 모두에게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다시 찾을 수 있는 매장이 되기를 바란다. 두피와 모발관리 시스템 구성이 잘 되어있고 좋은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H.스타일에 오시면 믿고 스타일링의 변화를 줄 수 있고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린다. 또한 직원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성장해 나가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