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져 있던 당신의 라인을 찾아드립니다

에스테틱 숍을 방문하였을 때, 어느 테라피스트에게 관리를 받더라도 편차 없는 기술로 내 몸의 순환을 도와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출중한 실력을 가진 신미선 원장과 함께 10년 이상 합을 맞춰 온 오랜 경력의 테라피스트가 상주하고 있는 더 라인 에스테틱은 평생 아름답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까지 이해하고 관리해 주는 숍이다.

더 라인 에스테틱 소개를 부탁한다.
압구정에서 숍을 운영하다가 숙대 입구로 자리를 옮긴지 삼 년 되었다. 얼굴과 몸매 라인을 위한 관리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이 집중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상담은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고객의 입장에서 금액적인 부분을 조정해 나가며 일대일로 진행하고 있다.

주력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얼굴에 꿀광 효과를 내면서 숨어있던 윤곽까지 잡아주는 ‘꿀광 딥오션 리프팅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가 많다. 수기관리와 리프팅 기계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어 두둑한 이중턱 라인을 잡아주고, 활기가 떨어진 악건성 피부에 윤기가 흐르며 수분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신부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촬영 전날에 방문하여 기본으로 관리 받는 프로그램인데, 노화가 시작되는 고객의 경우 한 회만 관리를 받아도 피부가 좋아진 것을 확실히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의 구성이 훌륭하다. 얼굴의 리프팅과 화이트닝을 위한 관리와 상체의 360° 측면까지 돌보는 황금 드레스 라인 관리가 있는데, 팔뚝과 허리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 기계를 이용하여 셀룰라이트를 풀어준 후 노련한 테라피스트가 수기로 관리하며 마지막에 마스크 단계를 도입하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요즘엔 포토샵 프로그램으로 후보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식 외 사진 촬영 시에는 관리를 받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꾸준히 관리를 받는다면 보정 없이도 균형이 맞는 아름다운 피부와 몸매를 가질 수 있다.

에스테틱의 장점은 무엇인가?
전신 관리를 받으면 온몸의 기를 순환시켜 주기 때문에 부종을 빠지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순환이 잘 되어 몸이 가볍고 가뿐해진 느낌을 받아 기분까지도 좋아진다. 혹여 전신관리를 받지 못할 경우라도 상체 관리를 통하여 어깨와 목의 뭉친 승모근을 풀어준다면 얼굴이 작아지고 근육이 뻐근하던 고통이 사라진다. 에스테틱 관리를 받으면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에너지가 몸에 들어와 피로를 해소해 주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이어트 시 근력운동과 함께 일주일에 한 번 라인을 잡아주는 관리를 병행한다면 운동을 하여도 쉽게 빠지지 않는 셀룰라이트를 마사지로 풀어주어 몸의 윤곽을 날씬하게 만드는 데 있어 효과가 좋다.

고객이 자기관리를 위하여 투자한 노력 그 이상의 효과를 보여드릴 수 있다고 자신하는 신미선 원장은 여성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구현하려고 노력한다. 거울 속, 세련된 나의 모습을 꿈만 꾸기보다 숙대 입구 더 라인 에스테틱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