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건강해지는 손톱

많은 여성들은 손의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네일숍에 방문한다. 하지만, 거듭되는 시술은 오히려 손톱을 상하게 만든다. 회기에 위치한 아미네일의 젤 네일 시스템은 독창적인 노하우로 건강한 손톱을 만들어 화제다.

▲네일숍을 시작하게 되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피부는 관리 받을수록 좋아지지만, 네일은 시술 받을 때마다 망가지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네일 아트를 배우면서 손톱이 상하는 단점을 보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저희 아미네일은 젤 네일을 지웠을 때 얇은 손톱도 단단해지고 더욱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톱교정에 특화 되어있다고 하시는데, 다른 네일숍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저희는 발톱교정 기계를 직접 개발했습니다. 교정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요. 파고드는 발톱 때문에 고민이신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고 고마워하십니다.

▲아미네일의 네일아트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고객들의 직업이나 개성, 의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주 오시다보면 그분의 스타일이 파악되기 때문에 맞춤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색을 보유하려고 하며, 매니큐어를 섞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미네일을 방문하는 분들이 만족해하시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아미네일의 젤 네일 시스템은 쉬지 않고, 컬러를 체인지해도 손톱손상이 없기 때문에 가장 만족 해 하십니다. 그 다음으로는 발 각질 제거입니다. 발 각질 제거는 1시간 정도 소요되지만, 아기 발처럼 부드러워져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셀프 손톱관리 팁이 있을까요?
손톱은 한번 만지게 되면 집착이 생겨서 예쁜 손톱 모양을 따라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보면 손톱에 변형이 오고 균이 들어가게 되죠. 처음부터 전문가에게 맡기거나, 아예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생활 습관을 바꿔서 설거지 하실 땐 고무장갑을 착용 하시고, 손빨래는 자제하세요.

▲아미네일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미네일의 젤 네일 시스템을 받고 지웠을 때 손톱을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아미네일 2호점을 오픈하고 싶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