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유학 2016년 하계 유학박람회 개최

▲감자유학 (사진=김지윤 기자)

교육전문 그룹 감자유학이 2016년 하계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감자유학은 9월29일 부산벡스코, 10월1일, 2일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유학박람회에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동시에 10월 한 달간 감자유학 국내 12개센터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하계박람회를 진행한다.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번에 걸쳐 진행하는 감자유학 박람회에서는 해외대학진학, 어학연수, 인턴쉽, 워킹홀리데이, 영어캠프 등 다양하고 인기 있는 유학 상품에 대해 무료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학비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감자유학 박람회 현장 (사진=윤순홍 기자)

감자유학 박람회는 매번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어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하계박람회에서는 42명에게 무료 카타르항공권외 다양한 혜택도 추가됐다. 그밖에도 학비할인, 수속비면제, 장학혜택, 화상영어제공 등 총 18가지의 혜택(최대300만원)이 주어진다고 한다.

취급 가능한 나라로는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몰타, 호주 이며, 박람회 참가교가 다양해 폭넓게 유학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경아이씨그룹 감자유학은 25년간 축적된 교육노하우와 전문 인력, 성공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감자유학 박람회 현장 (사진=김지윤 기자)

최근 해외 명문대진학 설명회와 미국공립교환학생 설명회를 연달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어, 학부모들이 원하는 니즈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상담이 가능한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감자유학 하계박람회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또는 국내12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