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 구월점, 피부는 물론 웨딩관리까지 호평

에스테틱 미플은 130여개의 가맹점을 토대로 “도심속 피부 휴양지”의 기치를 내걸며 고품격 피부관리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전국 지점에는 전문 강사를 통해 운영 노하우는 물론 실습과 기기 교육까지 전하며 전문화 그리고 표준화된 에스테틱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중에서도 27개의 본사 직영점에는 특히 미플 에스테틱 연구소에서 직접 제작한 전문가용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미플직영 구월점은 피부진단부터 꼼꼼한 관리 프로그램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는 평이다.

▲ 미플 구월점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미플 구월점에서는 1:1맞춤 케어 플랜을 시행해왔어요. 예를 들어 여드름 고객이라면 획일화된 압출과 같은 방식이 아니라 단계별 대응이 가능한 거죠. 게다가 기존 10회 티켓팅 방식이 아닌 선불 형식의 정액권을 도입해 비용부담까지 줄였습니다. 개인에게 최적화된 형식을 도입하자 고객 만족이 따라오더군요.

이러한 특화된 관리를 토대로 미플 구월점은 웨딩케어 전문숍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생 최고의 날 중 하나인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결혼식은 한 번뿐이기 때문이죠.

미플 구월점의 이목을 끄는 요인은 그만큼 토털 웨딩관리가 고객에게 신뢰를 주었다는 이야기인 셈입니다. 획일화된 프로그램이 아니라 맞춤형식이기 때문에 눈에 띄는 효과를 선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 미플 구월점만의 특색이 궁금합니다.
고객의 관리 플랜뿐만 아니라 직원들과 모여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연간 목표를 정합니다. 보통 일주일에 한 번 반성과 계획의 시간을 가지는데 이 때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다시금 도약하기 위해 목표를 정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가 성취되면 바로 회식을 하죠.

또한 피부 세미나와 같은 교육에도 열심입니다. 하루하루 정진하는 모습을 먼저 보여주는 것이 최고의 교육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직원들에게 배움에 대한 목마름을 여실히 전하기 위해 나부터 발버둥을 치며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미플 구월점 유금이 원장
피부비만학과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유금이 원장은 스킨케어, 아로마테라피, 발반사, 경락, 화주 경락 과정을 수료했고 국제두피협회 3급 두피관리자격증부터 1회 피부미용사 국가 자격증 취득 그리고 이미지메이킹&웨딩메이크업 과정 얼굴축소경락과정 MPS&근육이완술 과정 봉침과정 아율 베다 과정 근막 바디프로그램 과정 등까지 수료한 바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