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몸짱을 위해 노력하는 서현점의 손영자 원장을 만나다

“보이는 것만을 관리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칼을 대지 않고도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잘못된 자세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모르는 숨은 곳까지 생각하는 얼짱몸짱 서현점 손영자 원장을 만나 보았다.

▲ 얼짱몸짱은 어떤 관리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까
고가의 관리가 아닌,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10여 년 전만해도 얼굴관리만 하는 곳이 많았지만, 지금은 바디관리까지 하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성형관리, 체형교정까지 가능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1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상담 후에 나만의 프로그램으로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 ‘성형관리’는 어떤 관리인가요
성형관리는 근막과 림프를 이용한 관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육을 이완시키고, 살을 빼주는데 도움을 주고, 얼굴의 형태를 잡아주는 관리입니다. 림프가 정체되어 있으면 셀룰라이트 등의 노폐물이 쌓이는데, 이런 안 좋은 것들을 관리를 통해 빼낼 수 있습니다. 피부표면 뿐만아니라 속 안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여 보다 더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천연아로마, 유기농제품을 사용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해외 유명한 유기농 전문 업체에서 공급한 고가의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인공색소, 인공향, 파라벤, SD알코올 등 7가지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방부제는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지 않고 오히려 민감하게 만들기만 하기 때문에 얼짱몸짱에서는 인증된 제품만을 가지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경영하고 있습니까
음식점도 맛있고 친절하면 어느 곳이든지 사람들이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알차고 친절하게, 나 자신도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꾸준히 한다면 그 결실은 반드시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