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들을 위한 여름철 탈모 솔루션

▲시카트리샴푸

강한 자외선, 땀, 피지, 두피를 괴롭히는 여름철 극복하기
7월을 기점으로 여름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한낮 기온 30도를 돌파하는 무더위가 한창이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이 올 때마다 두피가 약한 탈모인들은 근심이 늘어간다.

뜨거운 태양 아래 달구어진 두피는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발생해 ‘지루성두피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이다.

탈모를 가속화 시키는 두피 질환을 막기 위해 가장 손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화학 계면활성제가 없는 탈모방지 천연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다.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천연탈모샴푸 중 탈모커뮤니티, 탈모 카페 등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탈모샴푸를 선정해보았다.
▲ 존마스터스오가닉 샴푸(스피어민트&메도우스윗 스칼프 스티뮬레이팅 샴푸 236ml)

두피의 다양한 고민과 먼지, 왁스 등 외부자극에 노출되어 연약해진 머릿결에 건강한 모발을 유지시켜주는 샴푸이다.

스피어민트와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오일이 피지, 노폐물 제거 및 가려움을 덜어주며 탈모방지, 모발강화에 도움을 준다. 유화제, 실리콘, 인공향, 착색료, 파라벤 등의 화학성분 대신 올리브유지방, 식물성오일, 비타민C, 수목나무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최소한의 자극으로 두피건강과 탄력 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윤○아(29, 인천시 연수구) “미국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인 것 같아 신뢰가 갔다. 샴푸 후 가려움을 많이 느꼈는데 간지러움이 없어 만족하며 사용 중이지만 가격대가 높은 것 같다.”

▲ 아베다 샴푸(아베다 인바디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200ml)

모든 모발에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아베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자연 식품 활성화 성분이 두피를 깨끗하게 하고 각질을 제거하여 가늘어진 모발을 케어해주는 고기능성 샴푸다.

살리실릭애씨드가 두피의 모공을 막는 각질을 제거하고, 인삼, 강황 등 두피와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아유르베다 허브 추출물 덴시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개선해준다. 원산지는 미국이며 200ml에 3만원 대.

임현○(31, 경기도 시흥시) “거품이 거의 안나고 묽어서 잘 씻기는건지 의문이었지만 세정력이 좋고 두피가 깔끔해지는 느낌이 든다. 아베다 인바티 씨크닝 컨디셔너와 함께 쓰는 것을 추천한다.”

▲ 시카트리 샴푸(천사연구소 시카트리 샴푸 클래스 300ml)

얼마전 32차 완판으로 인해 현재 33차 재입고 예약할인판매를 받고 있는 천연화장품 전문 업체 ‘천사연구소’의 시카트리 샴푸는 유해화학성분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등 19가지를 모두 제거한 천연계면활성제 샴푸로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 임산부 샴푸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모근을 강화시켜주는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과 카퍼트리펩타이드-1가 주성분이며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추출물 등 26가지 식물유래추출물로 두피를 안정시키고 비듬, 각질, 피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여기에 천연 멘톨 성분으로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어 두피열을 진정 시키는 약산성 샴푸이며 미국 FDA등록을 통해 신뢰도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량 완판으로 인해 8월 첫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발송하는 예약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www.1004lab.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영(30, 서울시 논현동) “지루성 두피염으로 인한 탈모가 진행되던 중 시카트리샴푸를 사용하게 되어 20일 정도 사용한 후 효과를 보기 시작했다.

성분이 순하고 유해하지 않아서 주위 임산부에게도 추천해주었다. 적당한 가격대와 적당한 용량으로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온라인으로만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이 아쉽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