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두피, 스포츠마사지, 경락을 한번에.. ‘토탈케어샵’ 만들 것

가까운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힐링. 뷰티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이제는 힐링뷰티를 넘어 신체와 정신을 아우르는 뷰티로 들어섰다. 뷰티가 아름다워 지는 것이라면 이제 단순히 겉모습을 가꾸는 뷰티를 넘어 신체와 정신을 아우르는 의미를 담는다.

▲영앤영스킨케어, 김나은 원장N

인터넷을 통한 방문 평가와 평점이 이를 방증한다.

붉은빛 의자와 녹색 계열의 베드 등 화려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영앤영 스킨케어의 김나은 원장의 경영철학과 일치한다.

전 연령대에서는 물론 그 중에서도 특히 40~60대 중년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영앤영 스킨케어의 강점은 한번 방문하면 다시 찾고 싶을 만큼 친절한 상담과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관리사들의 책임감 있고 전문적인 관리다.

김 원장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금액대비 고품격 서비스와 편안한 힐링위주, 고객 문자 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철저한 예약관리, 고객을 찾는 관리 서비스가 영앤영 스킨케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라고 강조했다.

이곳은 여드름이나 미백 주름관리. 물광 , 오광 피부만들기가 대표적인 관리 프로그램 이다.

아로마테라피 및 크로모 테라피, 시크릿필과 골드테라피등 유화막을 재생시키는 효능 좋은 제품으로 경혈 관리 및 처진 피부를 리프팅 시켜 V라인 만들기등 1:1 맞춤괌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등 관리 및 경혈, 경락 관리는 기 운행을 원활하게 하고 내분비 계통 등의 치료에도 효과가 있기에 과도한 업무 등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과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오랜 경력과 많은 경험 관리(페이스 , 등, 복부, 두피)로 인한 노화지연 및 탈모 방지의 임상 결과들도 많이 얻어내고 있다.

또한 복부관리를 통한 장건강이 신체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장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전달관리하고 있다.

김원장은 향후 토탈케어샵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피부 두피 스포츠마사지 경락 등을 함께하는 프로그램 위주 샵을 운영하고 자 합니다. 각종 테라피를 비롯해 경혈과 경락을 이용한 관리는 피부,문제성두피,탈모방지 뿐만 아니라 건강과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효능이 좋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관리를 한다면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와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키기 위해 복합적인 관리에 온 힘을 쏟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