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주는 홈사랑넷

요즘같이 인터넷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세상에서 어떤 사업이든 홈페이지 없이는 타 업체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사업별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 줄 수 있는 홈페이지, 쉽고 한눈에 들어오는 디자인 등 이제는 가게의 간판만큼 중요해진 홈페이지. 누구보다 사업 성공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홈사랑넷을 만나면 당신도 성공한 사업가가 될 수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안성맞춤 제작

2001년 설립 이후 특별한 영업전략보다는 제작을 의뢰했던 고객이 또 다른 고객을 소개해주는 형태로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홈사랑넷. 그만큼 홈사랑넷의 홈페이지 제작 실력은 뛰어나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그냥 막연하게 컴퓨터가 좋았어요. 컴퓨터를 배우고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학진학도 공학을 전공하게 되었고요. 방학 때 아르바이트로 홈페이지 제작 일을 시작했고 적성에도 잘 맞아서 이쪽일을 계속하게 된 거죠.” 

홈페이지 제작,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제작 등 홈페이지 제작 관련해서는 모든 사업을 진행 중인 홈사랑넷. 덕분에 프랜차이즈 업체, 기업체, 학원, 배달 업체, 식당, 병원, 어린이집 다양한 고객과 함께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고객을 사로잡은 홈사랑넷만의 비결은 아마도 빠른 업무처리와 친절하고 투명한 경영 방침이다.

“종종 홈페이지에 한 줄 추가하는데도 비용을 받는 업체들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뵌 적이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무엇보다 빠르게 제작하고 무료 AS 시스템을 늘렸죠. 게다가 게시판으로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저희 제작 과정과 처리 상황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게 해 놓았어요. 홈페이지 제작 과정도 고객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고요.”

덕분에 홈페이지에 관련된 고객의 의견은 바로바로 반영된다. 무료제공 스킨부터 최고급 디자인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준비해 놓은 것도 다 고객을 위해서다. 또한 고객의 사업 방향에 맞는 맞춤 제작이 중요하기 때문에 홈사랑넷은 항상 고객과의 상담 시간을 소중하게 여긴다. 

완성후가 더 중요한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제작과정도 중요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홈사랑넷에서는 제작 후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신청시 48시간 이내 처리가 원칙이지만 대부분 당일 처리가 되며 이는 게시판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회사 전화번호나 제품스펙이 변경되는 경우 해마다 추가되는 회사연혁이 추가 되는 경우등 간단한 업무도 비용을 요구하고 처리시간도 오래 걸리는 경우가 다반사 인데 홈사랑넷은 이를 무료로 처리해줘서 살아있는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는 무료홈페이지제작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 도메인은 소유자명으로 등록되는지, FTP정보를 제공받아 차후 직접관리가 가능한지등을 꼼꼼히 체크해 봐야 한다.

제작 후 사이트 홍보 또한 중요한데, 주요포털에 무료등록은 물론 광고 집행시에도 고객이 저비용으로 효과 볼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행복한 회사, 아름다운 직원

홈사랑넷의 박완 대표는 직원들이 편안해야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다고 말한다. 덕분에 직원들과는 가족같이 지내며 함께 여행을 다니기도 한다.워크샵이 아닌 여행이다.

“단순히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회사가 아니라 한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효과적인 홍보를 함께 고민하는 곳이 홈사랑넷이죠.”

박완 대표는 송파구민을 위한 소통의 장(송파구넷 사이트)도 무료로 마련했다. 아무런 수익이 창출되지 않지만, 회사가 속해있는 송파구를 위해 무언가 하는 건 당연하다는 게 홈사랑넷의 생각이다.

“저희의 기술로 송파구민들의 사랑방이 만들어진 건 좋은 일이잖아요. 서로 정보도 교류하고 그곳에서 즐거워하시는 주민들을 보면 저와 직원들 모두가 행복해요.”

이익 창출보다는 신용과 따듯한 마음을 중요하게 여기는 홈사랑넷의 발전을 기원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