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자격증 보유 센터

예전에는 유전적 요인이나 남성 호르몬 등의 이유로 탈모를 고민했다면 최근에는 스트레스나 공해 등의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탈모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또 성인 남성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탈모는 여성이나 아동에게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그렇지만 현재 우리나라에는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증이 따로 없어서 모발이식에 대한 전문성은 아직 부족한 상태이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나세르 모발이식 센터가 문을 열었다. 미국 모발의식 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한 세 명의 의사가 당신의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아 줄 것이다.

다양한 전문적 기술 보유

나세르 모발이식 센터는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자격증을 보유한 세 명의 원장이 환자와 1:1 상담을 통해 진료한다는 장점 말고도 다양한 전문화된 기술로 모발을 이식한다는 점에서 탈모 환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우리는 탈모가 진행되어도 빠지지 않는 후두부의 모발을 이용해서 영구적으로 치료해요. 수술 방법 역시 절개 방식과 비절개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죠. 특히 절개 방식을 선택했을 경우 유착방지제를 사용해서 수술 부위가 굳어지거나 흉터가 남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고 수술이나 흉터 걱정이 많은 분은 비절개 수술을 추천하죠. 비절개 수술을 흉터가 남지 않고 수술 후 일주일이면 일상생활이 가능해요.”

 

이 밖에도 나세르의 전문의들은 1년에 분기별로 학회에 참가하고 모발의식 전문의들과 의견을 교류하는 등 끊임없이 탈모 환자들을 위해 계속 연구한다. 특히 외국 학회에서 발표되는 사례에 대한 연구를 통해 아직 우리나라에서 시도하지 못한 수술법도 꾸준히 시도 중이다.

덕분에 나세르 모발이식 센터에서는 환자가 원하는 방향과 각도에 맞춰서 머리카락이 자랄 수 있도록 할 수 있고 눈썹이나 헤어라인, 속눈썹 등의 자연스러운 시술도 가능하다.

 

“최근에는 꼭 머리카락이 아니더라도 눈썹이나 헤어라인 등 미용을 위한 시술도 많이 늘고 있어서 단순히 탈모 환자들만 우리 병원을 찾는 건 아니에요.”

 

편안함과 자신감을 주는 공간

아무래도 탈모 문제는 환자의 심리적인 부담감이 큰 치료이다 보니 병원 분위기 역시 중요하다.

“병원이 주는 딱딱함보다는 호텔 로비처럼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었어요. 당연히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죠.”

 

의사뿐 아니라 나세르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에게 친절한 미소는 기본이다. 또한, 센터가 서울에 있어서 해외 혹은 지방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기 위해 내원하시는 환자들에게는 수술 당일 숙소를 제공하고 직원들이 직접 숙소까지 모시는 등 환자가 조금이라도 불편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한다.

 

“환자와 개개인 면담을 통해 환자의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하고 수술 후에도 관리해 줌으로써 단순하게 환자의 머리카락을 이식하는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머리카락 때문에 상실했던 자신감을 찾아주는 것이 저희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최고의 의료진, 편안한 서비스 그리고 환자의 자신감을 생각하는 나세르 모발이식 센터, 이 모든 것이 나세르 모발이식 센터를 찾는 환자의 발걸음이 가벼운 이유일 것이다.